브 린 디 시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에 대한 기본 지식

  • 출시 시간:2024-03-28 14:21:59
  • 핵심어:

  • 페이지 뷰:374
  • 빠른 설명:

    브 린 디 시,압력이 얼마나 큰 위해가 있는지 우리는 잘 알고 있다. 그러나 어떻게 해야만 수분이 승강기의 유압 시스템에 스며드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 본 글을 보면 아마도 기름에 과량의 물 불순물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기사 내용

압력이 얼마나 큰 위해가 있는지 우리는 잘 알고 있다. 그러나 어떻게 해야만 수분이 승강기의 유압 시스템에 스며드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 본 글을 보면 아마도 기름에 과량의 물 불순물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승강기의 유압 부품을 녹슬게 하고, 유액의 유화 변질 유막의 강도를 낮추고, 기계의 마모를 가속화시킬 수 있다.정비할 때 물 불순물의 침입을 방지하는 것 외에 기름통을 사용하지 않을 때 뚜껑을 꼭 조여 거꾸로 놓을 수 있도록 주의해야 한다;수분 함유량이 많은 기름은 여러 차례 여과를 거쳐야 하며, 한 번 여과된 승강기 유압유는 한 번 말린 여과지를 교체해야 하며, 전용 기기 검측이 없을 때 기름을 달군 철판에 떨어뜨려 증기가 나오지 않고 즉시 주입할 수 있다.그래서 알루미늄 합금의 유압 시스템을 수리할 때는 수분이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유압 동력 단위는 전체식 펌프장을 채택하여 구조가 치밀하고 성능이 믿을 만하다.

브 린 디 시차량용 (, 디젤) 이중 구동 승강기 플랫폼 부분 구조 기둥: 기둥은 네모난 강관, 래크,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형 격자 구조로 표준 절의 높이는 m, 세로 방향 M & times;의 고강도 볼트 연결이 지정된 높이에 도달했습니다.기둥은 표준 기둥과 위치 제한 기둥으로 나뉘는데, 위치 제한 기둥은 주로 사용한다

승강기: 전자동 고공 작업 플랫폼의 구조가 견고하여 고공 작업 플랫폼의 편향과 극소를 만든다.자동 보행 기능이 있고, 보행을 채택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태에서 외부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고, 손잡이가 걸을 수 있으며, 보행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이동이 유연하며, 승강이 자유롭고, 한 사람만 있으면 전진, 후퇴, 회전, 속도, 느린 걷기와 상하 등의 동작을 완성할 수 있어 수고를 덜고 힘을 절약할 수 있다.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생산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라 둠 스 코접이식 승강기 카테고리 : 접이식 승강기의 대들보는 두 개의 강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운송할 때 전체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하역이 매우 편리하며, 한 번의 승강으로 조립 또는 분해를 완료할 수 있다.이 승강기는 적재력이 강해 두 사람 (일정한 중량 공구와 재료를 휴대할 수 있음) 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합하다;또한 서로 다른 환경에 따라 각종 비표준 제품을 주문 제작하여 서로 다른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브 린 디 시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에 대한 기본 지식



승강 구동 체인은 이중 체인 구조로 공업용 판식 체인을 사용하여 적재력과 안전 계수가 높다.

승강기 중 크게 단일 마스트, 이중 마스트, 마스트, 마스트,브 린 디 시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 마스트 등 다섯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단일 마스트 승강기는 단일 마스트를 사용하여 지탱한다. 일반적으로 그다지 높지 않은 고공 작업 장면에 적용된다. 예를 들어 미터 이하의 작업은 단일 마스트가 두 사람이 설 수 있고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형으로 편리하다.그리고 쌍돛대, 삼돛대,브 린 디 시전동 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사돛대와 육돛대의 승강기는 말 그대로 하부가 지탱하는 것과 다르다. 전문 이동식 승강기 공장은 품질을 보장하고 서비스를 보장한다. 품질을 보장한다. 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추구이다!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사용 범위에 따라 동력 방식과 배치를 선택할 수 있다: 동력 시스템은 직류 전력 공급, 단상 또는 삼상 전원, 디젤 엔진이 있다.걷기: 보조 자전거식, 이륜 견인식, 자가용식, 그리고 자동차 개조식.지지다리: 기계지지다리, 유압지지다리 일반수동지지다리, 원격 조종식 시스템, PIC 시스템.유압 펌프장: 국산 승강 플랫폼 전용 펌프장 이탈리아 수입 펌프장 밖은 보호 장치: 오르간 덮개식, 그물형, 철판 밀봉식.

제품 조사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한다 (회전 팔의 압력을 제거하여 압력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연결 축은 반드시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고 충분해야 한다.

승강기는 부피가 작고 무게가 가볍다. 이동이 편리하고 상하가 적외선을 조작하며 손전등을 겸용하여 호텔, 상업빌딩, 공항, 지하철, 역, 문체, 과학연구단위에서 전기설비를 보수하고 청결하고 위생하기에 특히 적합하다.

감속함, 변속함, 우리는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관의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기와와 브레이크 바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전면 품질 보증변속 모터는 축전지와 모터의 수명을 연장시켰는데, 변속 모터는 작업에 필요한 에너지만 소모하기 때문이다.

와이어 로프의 각 부위의 와이어 로프 헤드는 주입 짜임, 단조 및 쐐기 모양의 견고한 펌웨어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연결 방식을 채택해야 한다.로프 카드의 간격은 와이어 로프 지름의 배보다 작지 않으며, 로프 헤드 거리 * 뒤의 로프 카드의 길이는 mm보다 작지 않으며, 반드시 가는 와이어로 묶어야 한다. 로프 카드의 도르래는 와이어 로프가 작업할 때 힘을 받는 쪽에 놓아야 한다. U형 볼트는 와이어 로프의 꼬리 끝에 채워야 한다. 정반교차하여 로프 카드를 설치해서는 안 된다. 와이어 로프는 힘을 받기 전에 로프 카드를 고정시키고 힘을 받은 후에 다시 단단히 조여야 한다.그러나 많은 공사장은 안전의식이 희박하기 때문에 로프카드로 고정할 때 로프카드 수량, 카드거리, 로프간 설치, 꼬리단 길이 등이 표준에 따르지 않아 원래 ~% 의 고접강도에 불과했던 이음매를 할인하여 안전상의 위험을 남긴다.

구동 성능이 뛰어나 소음을 줄이다

브 린 디 시장점: 원격 운영 체제 승강기는 전기 제어 스위치의 선택성이 광범위하기 때문에 환경이 열악한 공사장에서도 원격으로 조작할 수 있어 조작의 쾌적성을 높이고 걷기 편리하며 전통적인 승강기에 철근 운송 장치와 콘크리트 운송 장치를 추가하여 철근, 콘크리트 및 직원을 운송할 수 있어 시공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다.성능이 선진적인 무급 주파수 변환 속도 조절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어 승강기가 ~m/min의 무급 속도 조절을 실현할 수 있다.

승강기는 많은 신구 고객들이 좋아하고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장점이 있는데, 어떤 승강기가 많은 신구 고객들이 좋아하고 광범위하게 응용되는지 몇 가지 설비가 가볍고 이동이 편리하다;승강기는 고강도시험의 재질을 채용하여 무게가 매우 가벼워 운반과 저장에 적합하며 마리의 폴리우레탄발바퀴가 있어 임의로 이동할수 있어 각 지점에서 일하기 편리하고 지면을 짓눌릴염려도 없다.승강기의 구조가 견고하다.부품 연결 강도가 매우 높고,브 린 디 시유압 승강대 설비, 매우 안정적이며, 지지 기구 설계가 매우 과학적이며, 전체 구조가 안전하고 견고하여 안심할 수 있다.적용 가능성이 높습니다.다리 높이 조절은 계단, 계단 및 복잡한 지형에 기초하여 사용할 수 있다;폴리우레탄 발바퀴를 이용하여 대리석, 나무바닥 및 잔디밭 등 지면에 대한 손상을 피할 수 있다;좁은 공간에서 출입 (예: 엘리베이터, 방문 등), 건설 및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조합이 다양하고 외형이 아름답다.승강기는 유지 보수가 필요 없고 녹에 강하다;승강기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다. 만약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다면 반달동안 한번만 승강하면 된다. 그의 모든 부품은 산화방지처리를 거쳐 녹슬지 않고 화학물질의 부식에도 견딜 수 있다.

삼마스트승강기: 조의 마스트기둥지지작업플랫폼이 동시에 승강하고 지퇴구조가 단마스트기둥식플랫폼과 같으며 초대형적재중량과 다립주승강기의 작업안정성을 갖고있다.전체 승강식 가드레일 장치는 강도가 좋고, 운송할 때 전체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하역이 매우 편리하며, 한 번의 승강으로 조립 또는 분해를 완료할 수 있다.이 승강기는 적재력이 강해 두 사람 (일정한 중량 공구와 재료를 휴대할 수 있음) 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합하다;또한 서로 다른 환경에 따라 각종 비표준 제품을 주문 제작하여 서로 다른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


브린디시기타 제품 정보
  • 순성대형 이동 승강 플랫폼 차품질 기록 관리 절차

    순성대형 이동 승강 플랫폼 차품질 기록 관리 절차

  • 스 기 단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모양 및 위치 크기 및 선형성

    스 기 단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모양 및 위치 크기 및 선형성

  • 스 기 단0톤 중형 승강 플랫폼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스 기 단0톤 중형 승강 플랫폼사용하는 조치에 대한 주의 사항

  • 스 기 단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스 기 단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설치를 위한 기술 요구 사항

  • 스 기 단전기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산업 공정 매개변수 조정

    스 기 단전기 알루미늄 합금식 승강기산업 공정 매개변수 조정

  • 돈승강 플랫폼 승강 유압제조업 붐을 일으키다

    돈승강 플랫폼 승강 유압제조업 붐을 일으키다

  • 두 이 스 버그단일 돛대 승강대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두 이 스 버그단일 돛대 승강대기술 프로세스에 대해 이야기하기

  • 아일랜드단일 마스트 리프트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아일랜드단일 마스트 리프트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 신속한:알림: 브 린 디 시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에 대한 기본 지식 정보는 당사의 브 린 디 시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에 대한 기본 지식, 브 린 디 시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에 대한 기본 지식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브 린 디 시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에 대한 기본 지식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브 린 디 시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에 대한 기본 지식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브 린 디 시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에 대한 기본 지식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